모바일대출

24시모바일대출

스마트폰을 통해 한도조회 부터 대출신청, 그리고 실행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소액상품들이 있습니다.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방문 할 시간 여유가 안되시는 분들에게 인기인 상품입니다.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소액대출 상품들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4시모바일대출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소액대출 상품은 2금융권과 1금융권 모두 취급하고 있습니다. 소액대출 상품들의 공통적인 특징이라면 신용/담보/서민대출 등과 는 달리 대출취급 자격조건이 까다롭지 않다는 점 입니다.

재직증빙서류, 소득증빙서류를 기본적으로 제출해야하는 상품들과는 달리 소액상품은 소득활동을 하고 있지 않은 분들도 이용가능합니다. (물론, 소득이 있어야 대출을 해주는 소액상품도 있습니다.)

대출대상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소득, 직장 관계 없이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자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KCB 평점 631점 이상,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 1~5등급 이내

–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자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SKT, KT, LG 이용고객

(알뜰폰 제외)
NH올원 비상금대출–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SKT, KT, LG 이용고객

(알뜰폰 제외)

위의 표는 1금융권의 대표적인 소액대출 상품들을 정리해보았는데요.

실제로 재직, 소득 조건은 없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은 대부분 마이너스 통장 대출로 이루어집니다. 마이너스 통장 대출의 경우 부여받은 한도까지 사용가능한 잔액이 0원인 새로운 계좌가 개설됩니다.

100만원을 사용하면 계좌에는 -1,000,000원이 기록됩니다. 최대한도가 200만원이라면 -2,000,000원까지 사용가능하며 그 이상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마이너스 통장 대출의 경우 이자 부분에서 유리할 수 있는데, 당월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익월 이자가 청구됩니다.

예를들어, 만기일시상환방식의 일반 신용대출의 경우 대출한도를 100만원 받았다면 매달 100만원에 대한 금리만큼의 이자를 상환해야 합니다.

하지만 마이너스 통장 대출의 경우 이번달에 10만원만 사용했다면, 다음달에 상환해야하는 이자가 10만원에 대한 금리만큼의 이자 입니다.

끝으로, 모바일대출의 경우 은행 업무시간 외에도 이용가능하고 주말, 공휴일에도 이용할 수 있지만 대출 신청 및 실행 등의 일부 서비스는 은행업무 시간에 처리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24시간대출(https://www.salemoa.co.kr/)

Leave a Comment